[재테크특집] 신한카드 ‘큐브’

  

지면보기바로가기

카드 혜택 내 맘대로 고르고… 추가 할인 ‘콤보’서비스도

신한카드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할인 혜택을 골라 쓸 수 있는 ‘신한카드 큐브(Cube)’를 판매하고 있다. 할인 서비스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처럼 자유롭게 넣었다 뺄 수 있는 신개념 카드다.

‘신한카드 큐브(Cube)’는 자신이 원하는 할인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변경할 수 있는 신개념 카드다.
우선 할인점·온라인쇼핑몰·백화점·통신·교육·홈쇼핑·병원, 약국·음식, 주점·택시, KTX·주유 등 생활친화 업종 10개 서비스 중 최대 5개를 선택해 이용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차별화 포인트는 변경 편의성을 높인 ‘콤보’ 서비스다. 추가요금을 내면 커피·골프·영화·베이커리·도넛·패밀리레스토랑·편의점·피자·아이스크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9개 품목 중 최대 2개 품목에서 1년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필요에 따라 기존 콤보를 해지하고 새로운 콤보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혜택을 받기 위해 카드를 추가·교체할 필요가 없다. 콤보 서비스 요금은 업종별로 7900∼2만4900원이며, 해지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은 환불해준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국내 모든 업종에서 2만원 이상 이용 건에 대해 1000원 미만의 잔돈을 할인해주는 ‘잔돈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잔돈할인 서비스는 한 달에 5번까지 가능하며, 주유·해외이용·포인트 사용·무이자할부·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중복할인 시에는 제외된다. 연회비는 일반형(국내) 1만원, 플래티늄샵(VISA/MASTER) 3만5000원이다.
  • 댓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POLL
영국에서 '인공 소고기'로 만든 햄버거가 처음 대중에 공개됐습니다. 인공 소고기로 기존 육류를 대체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육류 소비 과해, 상용화 찬성한다.
부작용 우려돼, 상용화 반대한다.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