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특집] NH농협은행 ‘NH진짜사나이 적금’

  

지면보기바로가기

군인 목돈마련 저축… 최대 5.9% 금리에 수수료도 면제

NH농협은행은 군인들의 목돈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H진짜사나이 적금’을 출시했다. NH진짜사나이 적금은 현역복무사병, 전환복무사병(전투경찰·의무경찰·의무소방원·교정시설경비교도) 및 공익근무요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의 ‘NH진짜사나이 적금’은 군장병들에게 최대 5.9%의 높은 금리와 각종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2년까지 월 단위로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매월 1000원 이상, 5만원 이내에서 납입할 수 있다.(총 적립한도 120만원 이내) 기본금리는 2년제의 경우 2.9%로, 우대금리 3.0%포인트 포함 최대 5.9%의 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거나 보유하고 있을 시 2.8%포인트, 급여이체·NH농협카드(신용·체크·현금카드) 보유·농협은행 첫거래 고객의 경우 각각 0.2%포인트 등 최대 3.0%포인트다. NH진짜사나이 적금과 ‘진짜사나이통장’을 동시에 가입하고 급여이체 및 NH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지정할 경우 전자금융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수수료가 면제된다. 진짜사나이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각종 수수료 면제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군장병 전용 상품이다.

다음달 말까지 NH진짜사나이 적금에 가입할 경우 기프트상품권 30만원권(5명), 전자시계(10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50명), 무료통화권 60분(300명) 등 총 36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유나 기자 yoo@segye.com
  • 댓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POLL
영국에서 '인공 소고기'로 만든 햄버거가 처음 대중에 공개됐습니다. 인공 소고기로 기존 육류를 대체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육류 소비 과해, 상용화 찬성한다.
부작용 우려돼, 상용화 반대한다.
모르겠다.